아직도 #선팔 #맞팔 ❤좋아요만 하세요?

MKYU에서 C.I.O나 인스타 파워업 등의 수업을 듣고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소화한 여러분! 이제 인스타그램에 자신감 좀 붙었나, 싶었는데 정작 큰맘 먹고 공구 한번 열어보려니 #여긴_어디 #나는_누구 눈앞이 캄캄하다면?

그런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자본X! 점포X! 재고 부담 X! 피드만 올리면 1,700만 사용자가 나의 고객이 되는 인스타 공동 구매의 모든 것. 어렵지 않아요, 평범한 주부에서 소문난 인스타 공구러가 된 산타맘만 따라하면, 여러분도 공구왕이 될 수 있습니다!

강좌목표

인스타그램으로 나만의 매장 OPEN!

똑같이 주어지는 24시간도 사람마다 다르게 쓰는 것처럼 나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나만 보는 일기장이나 친목 도모 장소가 될 수도, 수익을 내는 온라인 가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딱 8주만 산타맘을 따라하세요! '좋아요'가 뭔지 '리그램'이 뭔지도 모르던 산타맘이 마켓 오픈 1년 9개월만에 매출 6억 달성한 노하우를 진심을 다해 알려드립니다!

셀슈머(Sellsumer)를 아시나요?

온라인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최근에는 국내 개인 간 거래 시장이 무려 20조 원에 달하는 규모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등장한 셀슈머는 《트렌드 코리아》에서도 소개한 바 있는 신조어로,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기 만족을 추구하면서 개별적으로 유통을 수행하는 개인 마켓'이라고 합니다. Consumer(소비자)와 Seller(판매자)의 합성어로 개인이 소비자이자 판매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죠.

이제는 SNS 계정을 마치 명함처럼 쓰는 시대가 왔고, 셀슈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 공동구매로 수익을 내는 이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공동구매란, 기존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아닌 인스타그램에서 거래를 진행하는 형태를 의미합니다. 소비자이자 판매자인 셀슈머가 주도하는 1인 마켓이죠.

망설일 이유가 있나요? 그럴 리가요!

안 해 본 일이라고 겁부터 먹지 말고 찬찬히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인스타그램 공동구매를 시작하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으니까요.

첫째, 유통업계는 이미 E-커머스 중심으로 변화했기 때문에 무자본 창업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매개로 하는 모바일 커머스로 유통업계의 판도가 달라졌습니다. 이제, 이전처럼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품이나 식품을 판매하는 것만으로는 고정적이 수익을 유지하기 힘든 시대죠. 실제로 2019년 1월부터 11월까지 모바일 커머스의 비중이 20.5%로 증가했다고 하니, 그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마켓 오픈을 위한 필요 자본은 오직 0원! 스마트폰만 있으면, 일상적으로 접속하는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둘째, #소통하면 #마켓이 성장합니다. 소통에는 자신 있다 하는 분이라면 더군다나 망설일 이유가 없죠. 최근에는 빠른 시대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N잡이 가능한 유연하고 자율적인 근로 형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공동구매는 그래서 더 유망합니다. 더구나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대기업이나 유명인이 광고하는 대중적 상품보다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인스타그램 공동구매로 나만의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어요!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인플루언서와 팔로워가 소유보다 경험을 중시해 신뢰관계를 쌓기 때문에,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있고, 그만큼 예비고객이 실질고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셋째, 인스타의 영향력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커지겠죠? 실제로 인스타그램 이용률은 매년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긍정적인 흐름이 예상되는 SNS이니만큼, 더 늦기 전에 지금 바로 인스타그램 공동구매로 자유로운 나만의 수익처를 만들어 보세요!

“안녕하세요, 산타맘입니다.”

둘째 만삭 때 남편의 실직까지, 가장 힘들었던 해에 처음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둘째 아이가 9개월이 되던 2018년 10월에 사업자를 내게 되었죠. 오로지 인스타그램 하나 만으로요. 팔로워 0명, 자본 0원, 마케팅 스킬 0에서 인스타그램을 시작해 팔로워가 1,000명 일 때 시작한 첫 공구에서 3일 만에 천만 원 가량의 수익을 내고, 마켓 오픈 1년 9개월 만에 매출 6억을 달성했어요.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고 주변에 인스타그램에 관해 물어볼 사람도 없던 3년 전의 저는 '두 아이의 엄마', '경단녀', '아줌마' 였어요. 하지만 지금은 어엿한 '인플루언서', '억대 매출 사장님'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쉬고 싶을 때 언제든 쉴 수 있고, 무자본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지금 당장 그만둔다 해도 손해볼 것도 없어요. 직장에 다닐 때보다 여유 시간은 훨씬 많아졌고 수입 역시 두말할 것 없이 많아졌습니다.

저에게 인스타그램은 집이자 가게이고 사무실이에요. 여러분도 온라인 집을 어떻게 꾸밀지 다양하게 시도하고, 나만의 색으로 꾸며보세요. 그 색을 좋아하는 사람들로 붐비게되면 자연스레 수익도 생겨납니다. 제가 그 방법을 아주 쉽고, 꼼꼼하게 알려드릴게요! 8주 동안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추천대상

· 인스타그램으로 수익을 내고 싶은 분
· 아이를 키우면서 나만의 일을 하고 싶은 분
· 인스타 마켓을 확실하게 키우고 싶은 분

수강후기5

5.05.0
  • 2021-07-26
    5.0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 2021-06-28
    5.0

    공구하면서 궁금했던 것들을 많이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정성있게 마인드컨트롤하면서 잘 해내보겠습니다. 공구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꿀팁 엄청 많아요😍👍

  • 2021-05-11
    5.0

    산타맘님 스승의날로 인사 드리네요😊💐💐


    그전에  들었던 수업이 있었기에 산타맘 강의가 더 잘 들리고 소화할 수 있었던건 사실이에요

    그치만 제가 산타맘님께 이 시간을 빌어 감사를 전해 드리고 싶어서 찾아온건


    제가 앞으로 가져야 하는 "마인드"때문이였어요


    공구를 진행하면서

    "돈이 안 되네"^^;

    "이 정도까지?"

    생각했어요


    그런데 강의를 들으면서

    [더 퍼 주자!]

    땅! 땅! 땅!

    했습니다


    1분 때문에 몇시간을 갔다는 말을 듣고

    바보라서 을이라서가 아니라

    "한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갖자"


    고민하게 되는 상황이 생길 때마다

    난 산타맘보다 조금 더 멀리가고 더 퍼 줘야지

    생각했습니다


    시원하고 든든하고ᆢ

    어떤 상황 앞에서든 고민이 줄어들것 같아요

    기준도 생겼구요


    이 마음으로 공구를 했더니

    사실 지금은 물질적으론 손해(?)이지만

    분명 나는 지금 사람을 얻는 일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제 마음에 넓은 기준이 되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인스타공구를 하면서 조금씩 더 성장해가고 있어요

    강의는 끝났지만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강사소개

  • 황지원(산타맘)강사

    - 인스타그램 @santamom_insta 운영

    - 각종 SNS계정 컨설팅 및 강연 진행

    - 《이렇게 했더니 인스타마켓으로 6억 벌었어요》 저자

커리큘럼

콘텐츠16개

FAQ

  • Q
  • 공구를 하려면 팔로워가 많아야 하는 것 아닌가요?

  • A
  •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많다는 건 상권에 유동인구가 만다는 것과 비슷하죠. 하지만 꼭 팔로워가 많아야만 하는 건 아닙니다. 강남이나 홍대가 아닌 골목상권이 주목받는 것처럼요. 요즘은 1,000명 이하의 팔로워를 가진 '나노 인플루언서'라는 말도 생겼어요. 적은 수의 팔로워라도 나와 얼마나 꾸준히 소통하고 끈끈한 신뢰 관계를 맺고 있는지가 중요해요. 그리고 물론 강의에서 팔로워 늘리는 법도 알려드립니다. 3만 팔로워인 저도 0명에서 시작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 Q
  • 지금 시작하면 늦은 거 아닌가요?

  • A
  • 가구점도 혼자 외따로 있는 것보다 가구단지, 가구거리에 있는 곳이 더 잘되지 않나요? 인스타마켓도 마찬가지예요. 많은 사람이 하고 있다는 건 그만큼 할만하다는 거고, 제반 사항들이 잘 갖춰져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제가 공구를 시작했던 2018년보다 처음 시작하는 부들도 훨씬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거 아세요? 망설이는 시간에 다른 사람들은 벌써 시작하고 있다는 사실.

  • Q
  • 인스타그램 계정 없이 들어도 되나요?

  • A
  •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다면 만드시면 되죠! 모두 처음에는 그렇게 시작하는걸요. 하지만 이번 과정에서는 인스타그램 계정 만들기부터 알려드리지는 않아요. 인스타그램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다는 바탕 하에 커리큘럼이 진행됩니다. 공구에 앞서 인스타그램과 친해지기 위해서는 '인스타 파워업' 과정을 듣고 오시면 훨씬 따라오기 좋을 거예요. 이미 C.I.O 과정을 통해 온라인 빌딩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따라오세요!

  • Q
  • 인스타 과정과 중복되는 내용은 없나요?

  • A
  • 그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C.I.O나 인스타 파워업 과정은 기초적인 인스타그램 스킬을 배우는 과정이라면, 이 강의는 단순히 계정을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아닌 '세러'로서의 기술을 배우는 강의거든요. 인스타그램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오히려 두 강의를 병행해서 들었을 때 더 도움이 될 수도 있겠네요.

  • Q
  • MKYU의 인스타 판매 실전 과정과는 어떤 점이 다른가요?

  • A
  • '인스타 판매 실전 과정'은 이미 공구를 안정적으로 시작하고 있는 분들에게 좀 더 효과적으로 마켓 운영하는 법을 알려드리는 '인테리어'같은 강의라면, 이 강의는 인스타 마켓 창업부터 막막한 분을 위해 기초부터 탄탄히 쌓아드리는 '기초공사'강의라고 할 수 있어요. 온라인 빌딩을 기초부터 단단히 만들어 가볼까요?

이런 강의는 어떠세요?

산타맘의 인스타 공구 8주 따라하기

바로 수강가능

수강 가능 기간 : 구매일로부터 180일간 이용가능

150,000원